CEO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주식회사 대동종합물류의 대표이사

윤원상입니다.

     

    당사의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을 환영하며, 인터넷이라는 공간을 통하여 여러분께 인사를 드릴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화주 여러분의 꾸준한 믿음과 성원으로 우리 대동은 성장해 왔습니다. 지금 전세계 모든 물류산업 분야에서 전문성은 절대적인 필수 조건이 되어 있으며 지구촌 곳곳까지 물류서비스가 보급되어 하루 하루가 다르게 차원 높은 서비스를 요구하는 전략적 물류시대에 와 있습니다.

     

    오랜 시간을 통해 갖추어 온 당사의 종합물류 시스템과 축적된 경험은 화주 여러분께 최상의 조건으로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는 뒷받침이 되어 왔습니다. 여기에서 우리 대동은 한 걸음 더 나아가고자 합니다. 고객 지상주의로서 화주 여러분을 대하는 것입니다.

     

    화주가 있어야 대동도 있고 화주가 잘 되어야만 대동도 잘 될 수 있다는 전사적 사훈 아래 오늘도 고객을 존중하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것이 우리 대동인의 자세입니다. 언제나 생각하며 준비된 자세로, 화주 여러분께 다가가 여러분의 요구에 부응할 것이며, 화주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노력하는 여러분의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물류 파트너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우리 대동종합물류를 지켜 봐 주시고 변함없이 성원과 관심을 가져 주시기 바랍니다.


    화주 여러분께서 필요로하는 곳 이라면 온, 오프라인 어디에서든 언제나 여러분을 만날 것을 희망하면서 화주 여러분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대표 윤원상